[동작구 숲속의 길] 동작충효길 2코스(현충원길),,,커다란 숲이 되어 언제나 변함없이 난 기다릴 테니(feat. 숲의 노래)


[동작구 숲속의 길]  동작충효길 2코스(현충원길),,,커다란 숲이 되어 언제나 변함없이 난 기다릴 테니(feat. 숲의 노래)

동작충효길 2코스(현충원길) 도보코스 : 동작역부터 현충원 상도출입문까지 총거리 2.4km https://naver.me/GUvsWmgN 동작충효길2코스(현충원길) : 네이버 블로그리뷰 49 naver.me 밤에 잠이 잘 오지 않는다고 농담조로 말하자, 의사선생님 왈, “몸을 좀 피곤하게 만들어 봐요.” 우문에 현답! 덥다고 집에만 머물지 말란다. 땀을 좀 뻘뻘 흘리란다. 달리기를 하든, 등산을 하든 몸을 괴롭히란다. 극기훈련을 하라는건가? 나이가 들면 이런저런 잡생각에 쉬이 잠이 들지 않은건 당연한거 아닌가? 괜히 긁어 부스럼? 좋아, 만들어보세. 그래서 찾아간 곳이 동작동에 있는 숲속길, 바로 ‘동작충효길’이다. 4호선 동작역에 내렸다. 3번-4번 출구로 나오니 오른쪽에 국립현충원이 보인다. 동작구청에서는 현충원을 중심으로 그 뒷산인 서달산을 연결하는 트래킹 코스를 조성했다. 이게 ‘동작 충효길’이다. 동작충효길은 동작구에 산재돼 있는 공원과 녹지축, 한강 등 생태자원과 현충원,...


#동작충효길 #숲의노래 #포레스텔라

원문링크 : [동작구 숲속의 길] 동작충효길 2코스(현충원길),,,커다란 숲이 되어 언제나 변함없이 난 기다릴 테니(feat. 숲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