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나리농원 천일홍 축제,,, 그냥 좋다는 게 아냐 What's after 'LIKE'?


[양주] 나리농원 천일홍 축제,,, 그냥 좋다는 게 아냐 What's after 'LIKE'?

나리농원의 천일홍 축제! 양주는 멀다. 하지만 벗이 그곳에 있어 먼 곳에서 찾아가니 이 또한 즐거움이 아니겠는가? 더구나 꽃들의 축제가 열리는 곳이니 무얼 마다하리오. '지금 나와 양주로 가자 지루한 하루 여기까지만 All Stop~' 양주시에서 운영하는 나리농원은 전국 최대 규모의 천일홍꽃 군락지가 조성되어 있는 자연 친화형 힐링 공간이다. 매년 9월경이면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가 열려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나리농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27 · 블로그리뷰 1,276 naver.me 하늘은 맑고 바람은 선선하다. 그러나 햇살은 여전히 따가워 사람들은 그늘을 찾는다. 메인 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있지만 관중석 가운데는 텅텅 비어 있다. 우리도 나무그늘 아래 자리를 폈다. 무대는 안 보이지만 음악은 들려오는 곳이다. 누가 탱고를 추는지 영화 <여인의 향기>에 나오는 'por una cabeza(간발의 차)'가 가을 하늘에 감...


#버베나 #서율밴드 #양주시 #천일홍축제

원문링크 : [양주] 나리농원 천일홍 축제,,, 그냥 좋다는 게 아냐 What's after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