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07. 05 (금) [호주 워홀 퍼스] 일하러 가렴! & 계획박살 & 목표를 잡자.


2019. 07. 05 (금) [호주 워홀 퍼스] 일하러 가렴! & 계획박살 & 목표를 잡자.

어제 늦게까지 영화를 보다가 자서 7시쯤 일어났지만 다시 잤다. 어짜피 금요일이고 일을 줘도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가겠지싶어서였다. 주말에도 할 계획들과 행사들을 알아봤던 이유도 그거다. 그런데 눈뜨자마자 본 핸드폰에 매니저S가 전화를 걸고 있어서 받으려고 하려는 찰나에 끊어졌다. 문자를 확인할 시간도 없이 전화를 하니까 가까운곳에 자리 났는데 오늘 대중교통이나 다른사람 차타고 가야됨 이렇게 말했다. 오늘가라고? 라고 물어보니까 응 다른사람 차 있는지 일단 물어보고 말해줄게 라더니 전화를 끊었다. 그뒤에 인덕션과 서류를 준비하라고 연락이 왔고 서류들을 정리해서 보내고 인덕션을 시작했다. 시간이 없어서 짐을 정리하면서 문제는 여태까지 경험으로 대충 풀어나가다가 마지막 문제에서 막혔다. 다른 사이트들과는 다른 규정이 있어서막혔는데 하나라도 틀리면 섹션별로 다시해서 더 오래 걸렸다. 평소처럼 마음 놓고 하면서 사진을 찍었다면 30분이면 끝났을거를 급한 마음에 머리로 외워서 하다가 틀려서 1...



원문링크 : 2019. 07. 05 (금) [호주 워홀 퍼스] 일하러 가렴! & 계획박살 & 목표를 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