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1. 17 (금) [호주 워홀 퍼스] 아쿠아리움 & 태국요리 & 만취쓰 & 비온다!


2020. 01. 17 (금) [호주 워홀 퍼스] 아쿠아리움 & 태국요리 & 만취쓰 & 비온다!

아침에일어나 딩굴거렸고 G는 갑자기 학교를 가지않는다고했다. 조금더 뒹굴거리는데 아쿠아리움 사진을 보여주길래 여기도 있는데 가고싶냐고 하니까 당장 씻으란다. 네? 가게되도 오후에 가고싶었는데.... 날은 조금 흐렸지만 놀러나온 가족들로 가득했다. 십대 아이들은 다이빙하느라 정신 없어 보였고 부모들은 아이들을 챙기느라 정신없어보였다. 거리만 가까웠다면 자주와서 재밌게 놀았을건데 아쉽다. 옷도 안가져와서 그냥 들어가진 못했다. Hillarys Marina Beach 위치 : Hillarys Boat Harbour, Hepburn Ave, Hillarys WA 6025 점심시간이라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다. 배가 엄청 고픈건 아니라서 피쉬앤칩스 라지만 시킴 그런데 이건 그냥 가족용인거 같은데요? 생선튀김 2개는 각각 손바닥하나보다 컸고 칩스는 미친듯이 많았다. 23불에 저정도 양이라니 미쳤다. 하지만 맛은 그냥 그런정도라 추천하지 않는다. 다른요리는 맛이 다를지도 모르지만 Seafoo...



원문링크 : 2020. 01. 17 (금) [호주 워홀 퍼스] 아쿠아리움 & 태국요리 & 만취쓰 & 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