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놘킴의 주관적인 애증의 호주] #06 “친구” 만들기 (해외통신원글)


[지놘킴의 주관적인 애증의 호주] #06 “친구” 만들기 (해외통신원글)

안녕하세요 2020 상반기 외교부 해외통신원 김진환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친구만나는 법”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외에 나온 만큼 한국사람들과만 어울리기 보다는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으실 겁니다. 나아가 외국인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바라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어떻게 해야 외국인 친구들을 늘릴 수 있는지 적어보겠습니다. 1. 호텔 X / 백팩커, 호스텔, Air bnb, Couch surfing O 워킹홀리데이초반에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외국인 친구들을 사귀고 싶으시다면 호텔 보다는 백팩커, 호스텔, 주인 거주Air bnb, Couch surfing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할 때 만 이용한다고 생각하시기 쉽습니다. 하지만 장기적 생활도가능합니다. 호스텔에서 생활하면서 계속 바뀌는 외국인 친구들에게 정보 공유도 하고 같이 놀러 다니다 보면 여러가지 국적의문화도 배우게 됩니다. 주인이 있는 Air bnb나 Couching surfing의경우에는 거주하는 ...


#애증의호주 #외교부해외통신원 #워홀 #해외통신원 #호주워홀

원문링크 : [지놘킴의 주관적인 애증의 호주] #06 “친구” 만들기 (해외통신원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