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꼬 후기] 8개월~12개월 아기 감각 놀이 (feat. 5개월치 수업시간표 공유)


[행꼬 후기] 8개월~12개월 아기 감각 놀이 (feat. 5개월치 수업시간표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아이 행복한 꼬마거북이(일명 '행꼬') 수업 8개월부터 12개월인 지금까지 들은 후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첫 아이라서, 주변에 물어볼 지인이 없어서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검색해보신 부모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비교적 짧은 대기,비교적 저렴한 수업료 아기 오감놀이 방문수업으로는 히히호호를 처음 알게 되었고 6개월 때부터 대기를 걸어놓아야 한다고 해서 아기가 딱 6개월 되자마자 대기를 걸었습니다. "어머니, 수업 동선 따라서 대기가 길어질 수도 있어요."라고 하길래 설마 오래 걸리겠어, 생각했는데 히히호호의 경우 6개월 만에 대기가 풀려서 전화가 왔습니다. (여담인데, 저출산 시대라고는 하나 막상 아이를 어디 등록하려고 하거나 아기 관련 나들이를 가려고 하면 대기가 많네요.) 그러다 동네 엄마가 '행꼬라고 있는데 그건 대기 금방 풀리고 우리 아이도 재미있게 했어요.'라고 하길래 행꼬에 상담신청을 했습니다. 그러자 행꼬의 경우 거의 대기 없이 바로 수업...



원문링크 : [행꼬 후기] 8개월~12개월 아기 감각 놀이 (feat. 5개월치 수업시간표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