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기초 : 아이템 줍기,콜리전 충돌


[UE4] 언리얼 엔진 기초 : 아이템 줍기,콜리전 충돌

이 글은 Inflearn - Rookiss : 언리얼 엔진4 입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서론 오브젝트 채널, 프로파일 추가 프로파일 추가 C++ 클래스 코드 수정 결과 서론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는 아이템은 많은 게임들의 핵심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RPG 게임에서 아이템이 드랍되고 캐릭터가 아이템에 접촉하면 획득하는 것처럼 무기가 바닥에 있고 캐릭터가 무기와 접촉했을 때 그 무기를 장착하는 기능을 구현해 보겠습니다. 오브젝트 채널 추가 먼저 오브젝트 채널을 추가해야합니다. 무기에 적용될 오브젝트 채널을 추가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세팅 -> 콜리전 -> 새 오브젝트 채널을 선택하고 이름은 MyCollectible, 기본 반응은 충돌을 하면 안 되기 때문에 Ignore로 해주겠습니다. 프로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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