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기초 : 회전(FRotator)


[UE4] 언리얼 엔진 기초 : 회전(FRotator)

이 글은 Inflearn - Rookiss : 언리얼 엔진4 입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FRotator 회전 FRotator 회전 먼저 Actor를 월드(World)와 로컬(Local)로 회전이 가능하다. World 게임 월드를 기준으로 회전한다. 내가 어떤 오브젝트의 자식으로 있던지, 어떤 상태이던지 월드를 기준으로 회전 Local 내기준(로컬)으로 회전한다. 현재 상태에 따라 회전이 달라질 수 있다. void AMyActor::Tick(float DeltaTime) { Super::Tick(DeltaTime); //RotateSpeed는 헤더에서 선언 //DeltaTime은 꼭 곱해줘야함 AddActorLocalRotation(FRotator(0.f, RotateSpeed * Del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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