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 빚투 논란 후 법적 조치 및 반박입장 표명, JTBC 제작진 입장은?


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 빚투 논란 후 법적 조치 및 반박입장 표명, JTBC 제작진 입장은?

JTBC '싱어게인3'에서 50호 가수로 활약 중이던 김승미가 빚투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이에 대해 그녀의 법률 대리인은 기자와의 통화에서 "대부분 악의적인 거짓말로 일관하며 연예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해 형사 고소 및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 강력한 법적 조치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당사자에게 반론의 기회도 주지 않고 한 쪽 얘기만 듣고 기사를 작성한 언론사들에 대해선 언론중재위원회 재소 등을 고려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입장 표명은 김승미가 현안을 직시하고 확실한 법적 절차를 통해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서울패밀리의 김승미는 싱어게인3에서 50호 가수로 출연하여 '41년 차에 팬클럽 생긴 가수'란 타이틀 아래 대표곡 '이제는'을 짱짱한 가창력으로 소화하며 심사위원단 전원의 기립박수로 올어게인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열정적인 무대는 유튜브에서 4일 만에 조회수 160만4천 회를 기록하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이번 빚투 ...


#50호 #JTBC #김승미 #반박입장 #법적조치 #빚투 #싱어게인3 #제작진 #표명

원문링크 : 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 빚투 논란 후 법적 조치 및 반박입장 표명, JTBC 제작진 입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