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vs 바이든 2차 TV 토론 중 에너지에 대한 생각 공유(feat 미국 대선에 대한 생각)


트럼프 vs 바이든 2차 TV 토론 중 에너지에 대한 생각 공유(feat 미국 대선에 대한 생각)

트럼프 vs 바이든 2차 TV 토론 중 에너지에 대한 생각 공유 (feat 미국 대선에 대한 생각)안녕하세요!~ Yangon Daddy입니다.이제 10일 정도 지나면 미국 대선이 선거가 시작됩니다.얼마 전까지 트럼프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과 치료 등으로 인해 대선 토론이 계속 미뤄졌었는데 지난 10월 22일 트럼프와 바이든과의 2차 TV 토론이 있었습니다.이번 2차 토론 주제 중에 에너지 산업에 대한 내용이 있었는데요.모든 분들이 아시다시피 바이든은 석유산업을 없애 버리고 친환경 에너지로의 전환을 계속 주장해 왔죠.하지만 이번 토론에서는 어째서인지 지금까지 그가 주장해온 석유산업을 없앤다는 얘기를 번복합니다. 트럼프가 계속 반..........

트럼프 vs 바이든 2차 TV 토론 중 에너지에 대한 생각 공유(feat 미국 대선에 대한 생각)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트럼프 vs 바이든 2차 TV 토론 중 에너지에 대한 생각 공유(feat 미국 대선에 대한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