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가 피로가 되지 않게,인나미 아쓰시 지음, 전경아 옮김 '필요없는 것'이란 물질적인 것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필요가 피로가 되지 않게,인나미 아쓰시 지음, 전경아 옮김 '필요없는 것'이란 물질적인 것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군더더기 없는 인생을 위한 취사선택의 기술 필요가 피로가 되지 않게 저자 인나미 아쓰시 저, 전경아 출판 필름 발매 2021.06.10. 필요가 피로가 되지 않게 저자 : 인나미 아쓰시 지음, 전경아 옮김 출판 : 필름 발매 2021.06.10 독서일 2021. 06.28~30 '참고로 여기에서 말하는 '필요없는 것'이란 물질적인 것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다양한 물건'을 비롯해 사고방식이나 가치관에 이르기까지 삶의 다양한 범주에서 되돌아봐야 할 것들이다. "능력이 있는 매는 발톱을 숨긴다." 실력이 있는 사람은 함부로 자기 실력을 드러내지 않는다는 뜻이다. 중략.. 사람도 여유가 있어야 매력 있어 보인다. 그리고 그런 사람에게 자연히 사람이 모인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하지만 자기 과시욕이 강한 사람은 자기를 과시하려는 목적이 크기 때문에 타인에 대한 배려심이 거의 없다./27 인정리뷰 :흔히 말하는 '관종'을 뜻하는 것일까..ㅎㅎ 예전에 나도 일부 그랬음을 인정합니다.^...


#군더더기없는삶 #인나미아쓰시지음 #전경아옮김 #책리뷰 #필름출판사 #필요가피로가되지않게

원문링크 : 필요가 피로가 되지 않게,인나미 아쓰시 지음, 전경아 옮김 '필요없는 것'이란 물질적인 것만을 의미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