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전설 ost , 초보 피아노 연주, 주린이 얘기, 시크릿 감사 목록 적어보기.


가을의 전설 ost , 초보 피아노 연주, 주린이 얘기, 시크릿 감사 목록 적어보기.

가을 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 없이, (애국가 중에서) 가을은 가을이다. 나무도 옷을 갈아입고, 하늘도 파랗다. 파랗다 못해 시리다. 그래서 이런 날은 주절주절할 말이 많은가 보다. 오늘도 굿모닝!! 뒷산을 오르며, 또 주식 창을 열어본다. 주식을 시작은 했으나, 몇개월차 주린이다. 늘 거기서 거기인듯한데, 그래도 자꾸 보게 된다. 이건 아닌듯, 꾸준히 적립하는게 나은데, 몽땅 사두고, 감 떨어지길 바라는 나는 단타쟁이던가. 예전에는 성당 공부 카톡 방에 신부님들이 올려주시는 묵상 글도 보며 걸었는데, 자꾸 폰만 보다가 넘어질 뻔한 적도 여러 번. 그래도 묵상글도 한번씩 들여다봐야지. 잘하지는 못하지만 주식에서도 인생처럼 배울 점이 많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팔라'는 소리가 진리인 것은 과한 욕심부리지 말라는 뜻이겠지.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팔라'는 얘기는 이미 사고자 하는 주식이 날개 돋듯 잘나가 보일 때 불나방처럼 붙지 말라는 뜻이겠지. 뉴스에 나온 거라면 조명이 꺼질 때라는 ...


#가을의전설ost #초보피아노연주 #즐거움 #주식투자 #주식은어렵지만 #반짝반짝내인생 #무수히쏟아지는행운 #기쁨 #기록하는것 #그것역시공부다 #감사합니다 #감사한일 #감사하는마음갖으면생기는일 #감사목록적어보기 #가을하늘 #가을이야기 #가을이가고있다 #희망

원문링크 : 가을의 전설 ost , 초보 피아노 연주, 주린이 얘기, 시크릿 감사 목록 적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