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자는? 나탐님 업데이트 영상 감사 일기 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휘낭시에 와 커피 너구리 라면 제목이 이게 뭐니?


이벤트 당첨자는? 나탐님 업데이트 영상 감사 일기 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휘낭시에 와 커피 너구리 라면 제목이 이게 뭐니?

오늘까지 작은 애가 학교 가는 날이 아닌데, 보내버렸다 전화 와서 왜 자길 학교 보냈냐고. e 학습터에 담임 선생님이 공지사항으로 남기고 강조까지 했다는데 네가 못 챙긴 거지 라며 아들 탓으로 돌리려는 에미 ㅋㅋ 학교에 전화해서 이상하다면서 왜 학교 안 가는 걸 공지 안 해줬냐고 여쭈니 갸우뚱 하시면서 오늘까지로 했을 거라고 한 번 더 확인해 보라고 하신다. "이런 죄송해요. 제가 잘못 봤네요." 라고, 사과드림. 그러고는 이불킥이다. 부끄러워서. 나역시 보고 싶은 것만 보는 것인가. 전형적 꼰대인가. 부끄럽다. 13일 월요일 까지라고 되어있는데, 아고 ~ 학교에 진상 엄마 된 것 같다. 그나저나 통화 중에도 어떤 아이..........

이벤트 당첨자는? 나탐님 업데이트 영상 감사 일기 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휘낭시에 와 커피 너구리 라면 제목이 이게 뭐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벤트 당첨자는? 나탐님 업데이트 영상 감사 일기 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휘낭시에 와 커피 너구리 라면 제목이 이게 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