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비건 김한민 지음 (ft. 한국의 건강인식, 육식과 환경오염, 병 등 다면체적으로 볼 수 있는 책)


아무튼, 비건 김한민 지음 (ft. 한국의 건강인식, 육식과 환경오염, 병 등 다면체적으로 볼 수 있는 책)

인정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손바닥만 한 책을 들고 가볍게 읽어내려가는데.. 마음이 무겁고 미안하고.. 두근거리게 한다. 아무튼 비건, 책 사이즈를 보고 내용이 가벼울 거라고 짐작하다니.. 책에 대해 무례한 태도를 사과한다. 저자 김한민 님은 그림작가이자 해양 환경단체 시계 퍼드 활동가이다. 비수기의 전문가들, 책성, 카페 림보, 혜성을 닮은 방 등의 그림 소설, 응고와 분홍 돌고래 사뿐사뿐 따삐르, 등의 어린이 그림책, 그림 여행을 권함, 페소나 : 리스본에서 만난 복수의 화신 등의 에세이를 썼으며, 시는 내가 홀로 있는 방식, 페소에 와 페소에 들 등 포르투갈 작가 페르난두 페소에의 작품을 번역했다. 와~ 작가의 소개는 나도 쓰면서 다시 봤는데 책도 많이 쓰셨고, 그림책도 많이 내셨구나 싶었다. 그림작가인데도 글을 이렇게 잘 쓰다니 역시 예술적은 연결되어 있는 것인가? 결론은 우리 아무튼 비건 하자이다! 비건이라고 하면 사회에서 어떻게 바라보는가! 참! 비건의 정의를 찾아보자 고...


#김한민지음 #지금바로해야할일 #지구와환경을위해 #자연을보호합시다 #일주일에한번이라도채식 #육식말고채식 #세미비건 #비건 #나하나쯤이아닌나라도 #타자화의가치관에서벗어나자

원문링크 : 아무튼, 비건 김한민 지음 (ft. 한국의 건강인식, 육식과 환경오염, 병 등 다면체적으로 볼 수 있는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