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 23편 세계의 필독서 성경 속 지혜가 담겨있는 구절을 함께 해보세요.


시편 23편 세계의 필독서 성경 속 지혜가 담겨있는 구절을 함께 해보세요.

구약성경 시편 23 1. [시편. 다윗] 주님은 나의 목자, 나는 아쉬울 것이 없어라. 2. 푸른 풀밭에 나를 쉬게 하시고 잔잔한 물가로 나를 이끄시어 3. 내 영혼에 생기를 돋우어 주시고 바른길로 나를 끌어 주시니 당신의 이름 때문이어라. 4. 제가 비록 어둠의 골짜기를 간다 하여도 재앙을 두려워하지 않으리니 당신께서 저와 함께 계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막대와 지팡이가 저에게 위안을 줍니다. 5. 당신께서 저의 원수들 앞에서 저에게 상을 차려 주시고 제 머리에 향유를 발라 주시니 저의 술잔도 가득합니다. 6. 저의 한평생 모든 날에 호의와 자애만이 저를 따르리니 저는 일생토록 주님의 집에 사오리다. eze_cmf, 출처 Unsplash 요즘 저는 성경 책을 읽고 있습니다. 때마침 잠언 이전 챕터가 '시편'인데요. 시편은 말 그대로 시처럼 좋은 말씀입니다. 그런데 무려 150장(편)까지 있어서요. 한말 또 하고 또 하는 기분적 기분은 버릴 수 없지만요. 그래도 좋은말씀이니까요. ...


#성경구절 #성경책 #시편23편 #위로의글 #필독서

원문링크 : 시편 23편 세계의 필독서 성경 속 지혜가 담겨있는 구절을 함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