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봉역 데이트 맛집] 리베르떼 / 특별한 날, 기념일에 가기 좋았던 곳 (메뉴판,사진,후기,스압)


[매봉역 데이트 맛집] 리베르떼 / 특별한 날, 기념일에 가기 좋았던 곳 (메뉴판,사진,후기,스압)

여자친구가 특별한 날 서프라이즈로 데려가 준 프렌치 레스토랑, 리베르떼. 차를 타고 가는 중에도 비밀을 유지하기 위해 끝까지 상호를 알려주지 않았다(철저한 사람) 가게 외관, 우리가 방문한 2층은 좀 더 고급스러운 부티크였다 가게 내부 서버분이 어떤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는지 미리 물어봐 주셨다. 우린 잡식이기 때문에 아무런 특이사항 없이 디너 코스로 주문. 식전 빵 아뮤즈 부쉬 에피타이저로 나온 문어샐러드 데친 문어에 퀴노아,청포도,토마토,부라타치즈를 넣은 샐러드 사실 식사 직전에 카페를 다녀온 터라, 배가 그리 고프지 않았는데 아뮤즈 부쉬와 에피타이저를 먹으니 입맛이 확 돌았다. 저기 보이는 가래떡같이 생긴 건 가래떡이 맞다. 가리비 관자 감태가 들어간 먹물 타코 여자친구가 이 디쉬를 상당히 마음에 들어 했다. 전복 라따뚜이 이게 라따뚜이라면 애니메이션은 사기일 거야 아무튼 맛있었다. 제철 생선 디쉬 이날의 생선은 농어가 나왔다 바질 페스토, 위엔 구운 대파로 마무리 퓨전 삼계탕(...



원문링크 : [매봉역 데이트 맛집] 리베르떼 / 특별한 날, 기념일에 가기 좋았던 곳 (메뉴판,사진,후기,스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