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역 맛집] 훌탐라수면 / 깔끔한 샤브샤브가 땡길때 친구들과 가기 좋은 곳 (음식, 내 외관, 후기)


[양재시민의숲역 맛집] 훌탐라수면 / 깔끔한 샤브샤브가 땡길때 친구들과 가기 좋은 곳 (음식, 내 외관, 후기)

이번 9월 말에 결혼하는 친구가 있어, 작은 이별 모임을(?) 가질 겸 용인에서 퇴근 후차를 몰고 서울 방향으로 드라이브를 했다. 처음 용인으로 이사 왔을 당시엔 서울은 정말 맘먹고 가야 하는 곳이었는데, 신분당선이 있는 지금은 집에서 한 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다. 친구들을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만나면 편하게 얘기할 수 있어서 좋음. 신분당선 가는 길 신호 대기 중 한 컷 가게 외관 훌탐라수면 가게 입구 학교 다닐 때는 잘 몰랐는데, 양재는 정말 정말 살기 좋은 곳이었다 (지금에서야 뼈저리게 느껴 열심히 저축하고 있음) 주변에 먹거리도 많아지고 교통도 날이 가면 갈수록 더욱 발전해서 이젠 서울의 중심부까지도 짧은 시간 안에 갈 수 있는 장점까지 생겼다. 가게 안쪽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들 & 샐러드 쨘 끓이는 중 ??? : 포장지가 에르메스네 본인 생일 며칠 뒤 가진 모임이었는데 친구가 생일선물이라고 향수를 주었다. 최근 들어 향수에 관심이 생겨서 조금씩 모아보고 있었는데...


#샤브샤브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 #이별여행 #제주도 #청첩장 #친구들

원문링크 : [양재시민의숲역 맛집] 훌탐라수면 / 깔끔한 샤브샤브가 땡길때 친구들과 가기 좋은 곳 (음식, 내 외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