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5회 리뷰, 함광전에게 찍힌 황용지, 윤구령이 불안하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5회 리뷰, 함광전에게 찍힌 황용지, 윤구령이 불안하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5회 리뷰, 함광전에게 찍힌 황용지, 윤구령이 불안하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함광전 원장은 나근우 교수, 황용지 교수와 이야기를 나누다가. 나근우와 둘이 할 이야기가 있다고 황용지를 먼저 보내고, 나근우에게 말을 쏘아붙인다. "누가 네 어머니야? 세상 물정 몰라 이상에 빠져 있는 혜률이한테나 네 수작이 통했지, 감히 나한테도 먹힐 거라고 생각해?" "……." "지금 그 껍데기에 넘어가 사람들이 환호해 주니까, 네가 뭐라도 된 거 같니? 뭐라도 될 거 같아? 까불지 마라. 나대지 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함광전(이미숙)은 나근우(안재욱)를 말로 아주 조져 버린다. 함광전의 남편인 한건도도 불을 저지르는데, 사위라는 놈이 불을 저지르는 것까지 봤으니……. 극대노하여 작살내 놓을 만도 한데, 이렇게까지 참는 것도 대단하다. 황용지 교수는 방송에 나가서 한혜률과 나근우가 크리스마스 펀드를 캐는 게 잘못됐다고 떠든다. 건들어서는 안 되는 딸을 건든 것이다. 그...



원문링크 :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5회 리뷰, 함광전에게 찍힌 황용지, 윤구령이 불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