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8회 리뷰 (2), 정지은(이주빈) 변호사의 등장, 최란희, 강해진이 강진과 싸우는 이유.


월수금화목토 8회 리뷰 (2), 정지은(이주빈) 변호사의 등장, 최란희, 강해진이 강진과 싸우는 이유.

월수금화목토 8회 리뷰 (2), 정지은(이주빈) 변호사의 등장, 최란희, 강해진이 강진과 싸우는 이유. 월수금화목토 강해진의 집에 어머니인 최란희가 찾아온다. 최란희는 국민 배우 출신으로, 강진그룹 회장인 강진과 재혼하여 강해진을 낳았다. 강해진이 멋대로 결혼 발표는 했는데, 결혼하는 여성이 누구인지 모르니 답답할 수밖에! 월수금화목토 최란희는 강해진이 도대체 어떤 여자에게 가스라이팅당해서 이러는 거냐고 나무란다. 재벌가와 결혼해서 계열사를 얻을 생각을 해야지, 뭐 하는 거냐고. 강해진은 가족들 때문에 매우 심란해하며 정신적으로 힘든지 쓰러지기까지 한다. 월수금화목토 최란희는 강해진의 집에서 나와서 돌아가려고 할 때, 최상은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둘이 차를 마시러 가서 보는데 뭔가 심상치 않은 아이임을 느낀다. 아무리 시간이 오래 되었다고 하지만, 강선진과의 결혼을 파투 낸 아이를 기억하지 못하다니! 시간이 많이 흘렀기에 그럴 수도 있지만, 알게 되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최란희와...



원문링크 : 월수금화목토 8회 리뷰 (2), 정지은(이주빈) 변호사의 등장, 최란희, 강해진이 강진과 싸우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