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6회, 고귀인 술수, 태소용 뒷배 윤수광, 중전 폐위, 임화령 위기.


슈룹 6회, 고귀인 술수, 태소용 뒷배 윤수광, 중전 폐위, 임화령 위기.

슈룹 6회, 고귀인 술수, 태소용 뒷배 윤수광, 중전 폐위, 임화령 위기. 슈룹 6회, 고귀인 술수, 태소용 뒷배 윤수광. 슈룹 고귀인은 상궁을 대비에게 보내, 임화령이 폐비 윤왕후를 만난 사실을 전한다. 그것도 역적의 수괴를 만난 것이라며, 역모에 가깝게 표현된다. 이 궁중은 한시도 조용할 날이 없다. 암중모략의 강도가 갈수록 강해진다. 슈룹 고귀인에 이어, 태소용이 윤수광을 찾아가 자신이 들은 사실을 전하고, 이 사실이 황원형에게까지 전해진다. 임화령이 세자의 치료에 외부 약재를 사용했고, 그 외부 약재를 가져온 자가 성남대군이라는 사실이다. 슈룹 황원형은 윤수광, 태소용을 통해 들은 사실을 임화령의 약점으로 잡고 몰아붙인다. 세자의 치료에 외부 약재를 가져온 자가 세자를 살해한 범인이라며 강력하게 주장한다. 슈룹 임화령은 외통수를 맞은 것 같은 상황에서, 세자는 독살당한 것이라 소리친다. 황원형은 세자가 죽기도 전에 폐세자를 논했던 자이고, 세자가 죽기를 바랐으며, 감히 국모를...



원문링크 : 슈룹 6회, 고귀인 술수, 태소용 뒷배 윤수광, 중전 폐위, 임화령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