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S 마음 카드 ] 영어판 가이드북 마지막 작업이 한참 진행중입니다.


[ IFS 마음 카드 ] 영어판 가이드북 마지막 작업이 한참 진행중입니다.

한글판 발매에 이어 영어판으로 번역하는 작업이 한참 진행중입니다. 논문도 쓰지 않은 채, 왜 이딴 짓을 시작했냐라고 하는 비난하는 부분이 제 안에서 슬그머니 올라오고 있네요. 한 고비가 끝나고 이제 한글판 배본과 판매만을 남겨놓고 있는데, 괜시리 영어판으로 번역한다라고 일을 벌여서 골치를 썩고 있다라고 하는 목소리입니다. 그간 지난 7월부터 한글판 가이드북을 번역하느라 영어판 번역자, editor, proof reader까지 구해서 손을 봤건만 흡족하지 않아서 처음부터 다시 제가 하나씩 손을 보는 사태가 생기면서, 그럴거면 왜 돈을 썼냐라고 하는 비난하는 목소리이기도 합니다. 이래저래 꾸역꾸역 시작한 일이니 끝을 봐야한다라고 하고 나가고는 있는데, 올해 안에 끝나기는 하려나 싶기도 합니다... 하여튼 이번달 안에 영어판 가이드북을 모두 손질해야 하는데, 해야할 일이 끝이 없네요.... 아이고~~~ 해야할 일의 양에 압도당하는 부분 역시 슬그머니 비난하는 부분 옆에서 비집고 올라오네요...


#ifs마음카드 #koreanifscards #비난하는부분 #영어판가이드북 #일에압도당하는부분

원문링크 : [ IFS 마음 카드 ] 영어판 가이드북 마지막 작업이 한참 진행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