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죽는다' 신천지 이만희 교주 횡설수설 동요…"OO지파장 수습 나설 것"


'안죽는다' 신천지 이만희 교주 횡설수설 동요…"OO지파장 수습 나설 것"

https://youtu.be/5OvRLs1JTbg?si=tQXu1-jlBFGVDYWK 영생불사를 주장해 온 이단 신천지 이만희 교주가 신천지 간부들을 대상으로 교육하던 중 횡설수설한 장면이 유출 돼 건강이상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93세 고령의 이만희 교주 건강이상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교주 사후를 대비한 움직임이 빨라질 것이란 분석입니다. 송주열 기자의 보돕니다. [기자] 1931년 생 93세 고령의 이만희 교주가 지난 주말 전국 지파장들과 신천지 담임 강사들을 소집해 교육에 나섰습니다. 그런데 강의를 시작하고 50여분이 지나 이만희 교주의 발언에 특이점이 보입니다. [녹취] 이만희 교주 /신천지 "어디고…누가…(누가복음) 누가 이 다음에 해야 되나…22장 24장 대봐라 (22장이요?) 22장 아니고 32장 줘봐라(누가복음이요? 누가복음은 32장이 없습니다) 32장 해놓아라" 이만희 교주는 신천지의 교리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신천지 강사와 지파장들 앞에서 성경을 제대로 인...



원문링크 : '안죽는다' 신천지 이만희 교주 횡설수설 동요…"OO지파장 수습 나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