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거제만으로 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을까?(with ChatGPT)


철분제거제만으로 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을까?(with ChatGPT)

서론 철분제거제는 산화철을 제거한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쓰면, 도장면에 박힌 철분 중 산화된 부분만이 철분제거제와 반응하여 환원되고, 환원되어 보라색으로 타고 흐르는 그 부분은 고압수를 이용하여 쉽게 제거된다. 한편, 철의 녹은 적녹과 흑녹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적녹만이 철분제거제의 제거 대상이다. 흑녹은 철분제거만으로 제거할 수 없다. 철분제거제에 포함된 킬레이트는 흑녹만을 남기게 되는데, 일반적인 가공 과정에서 표면에 흑녹만 남기는 것은 철의 반응성을 낮추어주므로 매우 훌륭한 처리겠으나 우리는 도장면에 존재하는 철분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므로 그와 같은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2. 탐구 내용 위와 같은 이유로 우리는 통상 철분제거제만으로는 철분을 충분히 제거할 수 없고, 본격적인 철분은 클레이바를 이용해야하며, 클레이바를 이용하여 철분을 제거하면 스월이 생길 수 밖에 없으므로 폴리싱이 필요하다고 알고 있다. 본인 역시 위와 같은 이유로 철분제거제를 딱히 쓰고 있지는 ...


#디테일링 #세차 #손세차 #철분 #철분제거제 #클레이바

원문링크 : 철분제거제만으로 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을까?(with ChatG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