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이슬란드 렌트카 여행] 2. 덴마크 코펜하겐, 스카겐 (그레넨)


[유럽, 아이슬란드 렌트카 여행] 2. 덴마크 코펜하겐, 스카겐 (그레넨)

덴마크가 여행의 시작이긴 하지만 이 여행의 메인인 렌트카가 없었으므로 포스트 하나로 짧게 끝내겠습니다. 덴마크는 코펜하겐에서 3박하고 스카겐에서 1박, 프레데릭스하운에서 1박하고 배타고 오슬로로 가는 일정이었는데 아직 렌트카는 하지 않고 기차로 다녔습니다. 코펜하겐 숙소는 에어비앤비에서 구한 집이었는데 S-tog역이 바로앞에 있고 거기서 코펜하겐역까지 5분이면 가서 위치가 아주 좋은 집이었어요 여기서 3박하면서 시내를 여러번 왔다갔다 할것 같아서 코펜하겐카드를 사서 다녔습니다. 별 다른 계획없이 또 무작정 걷기 시작.. 레고 매장이 보여서 구경도 하고 이게 뭐였는지 기억이.. 이런 수상버스도 있는데 코펜하겐 카드로 이것도 탈 수 있습니다. 건너편에 오페라하우스가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나중에 밤에 다시 와서 야경을 찍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갑자기 다리에 차단기가 내려오길래 뭔가 했는데 1시간에 한번이었나? 저렇게 배가 지나갈 수 있게 다리가 올라갑니다. Experimenta...


#PENTAX_K-3

원문링크 : [유럽, 아이슬란드 렌트카 여행] 2. 덴마크 코펜하겐, 스카겐 (그레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