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이슬란드 렌트카 여행] 4. 노르웨이(2) 뤼세피요르드 (Lysefjord), 프레이케스톨렌 (Preikestolen)


[유럽, 아이슬란드 렌트카 여행] 4. 노르웨이(2)  뤼세피요르드 (Lysefjord), 프레이케스톨렌 (Preikestolen)

7월23일 Steinsnes NAF Camping에서 뤼세피요르드를 향해서 출발합니다. 노르웨이에서 차타고 다니다보면 페리를 탈 일이 많습니다. 탈 때마다 돈을 내다보면 여기에 나가는 돈이 꽤 돼요.. 페리타는 입구에 요금표가 붙어있는데 거리마다 가격이 많이 차이납니다. 10분 타기도 하고 40분 넘게 타고 가기도해요. 요금은 톨게이트처럼 내기도 하고, 배 타려고 줄 서있으면 사람이 돌아다니면서 요금을 받기도 하고, 배를 타고 나서 배 안에서 내기도 합니다. 배가 오면 1차선 먼저 다 들어가고, 그 다음에 2차선 들어가고 이런식으로 타니까 줄 설때 1차선부터 채워서 서야됩니다. 저처럼 2차선 비어있다고 2차선으로 갔다가는 더 늦게 타게되요.. 가끔 패리 타는데가 여러개 있는곳이 있는데 표지판에 도로 번호가 써있으니 그거 잘 보시면 햇갈리지 않을겁니다. 페리타고 다니다보니 따로 유람선 같은건 타지 않아도 될거 같더군요. 이 때는 페리 처음타는거라 내려서 구경하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했...


#PENTAX_K-3 #노르웨이 #렌트카 #뤼세피요르드 #북유럽 #프레이케스톨렌

원문링크 : [유럽, 아이슬란드 렌트카 여행] 4. 노르웨이(2) 뤼세피요르드 (Lysefjord), 프레이케스톨렌 (Preikestol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