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동생은 제프리 다머에게 살해당했어요 법정에서 제가 한 감정 표현을 재현한 넷플릭스 쇼를 보는 느낌은 이렇습니다.


제 동생은 제프리 다머에게 살해당했어요 법정에서 제가 한 감정 표현을 재현한 넷플릭스 쇼를 보는 느낌은 이렇습니다.

제가 피해자 영향 진술서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저는 제프리 다머에게 그것을 갖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을 뿐이에요. 아무것도 안 적었어요. 만약 그랬다면, 어쨌든 찢어버렸을 거예요. 읽히지 않았을 거예요. 그 사람 앞에 서는 건 처음이었어요. 제가 무슨 말을 하려던 간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이 그 순간에 드러났습니다. 제 계획은 그곳에 올라가서 그것이 어머니를 어떻게 느끼게 했는지, 어머니에게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그리고 다른 모든 것들을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그의 얼굴 앞에 섰을 때,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구기 경기였습니다. 악을 알아봤어요 저는 순수한 악에 직면했습니다. 난 두렵지 않았어요. 그건 전혀 제가 아니에요. 저는 제 몸에 겁먹은 적이 없어요. 그 사람도 알고 있었을 거예요 그리고 그가 나를 쳐다보려 하지 않아서 화가 났어요. 제가 그 영향 진술 중에 한 말을 한 이유는 재판 중에...



원문링크 : 제 동생은 제프리 다머에게 살해당했어요 법정에서 제가 한 감정 표현을 재현한 넷플릭스 쇼를 보는 느낌은 이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