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그에게, 저는 페이스트리 만드는 사람입니다. 여기 콘월에서 당신이 환영받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레그에게, 저는 페이스트리 만드는 사람입니다. 여기 콘월에서 당신이 환영받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콘월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페이스트를 만들어 왔습니다. 우리는 그 분야의 달인이에요. 지역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페이스트 샵을 축구팀처럼 지지합니다. 그래서 Truro에 유일한 Cornish High Street 가게를 열려는 Greggs의 계획은 기껏해야 잘못된 것 같습니다. 저는 40년 전에 할머니의 페이스트 레시피를 사용하여 설립된 앤의 페이스트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할머니, 엄마, 이모는 동네 길드홀에서 페이스트를 만들기 시작했고, 가게를 열었고, 모든 것이 거기서 자랐습니다. 소금부터 순무까지 모든 재료는 현지에서 10마일 반경 내에서 조달되며, 증조할머니가 사용하셨을 밭에서 재배한 야채와 함께 재배됩니다. 콘월에 있는 페이스트들은 우리의 지역 땅, 지역 경제, 그리고 지역 공급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리고 그렉스가 그런 정신이나 이해를 가질 리가 없습니다. 그것이 아마도 여기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많은 부정적인 상황에 직면한 이유일 ...



원문링크 : 그레그에게, 저는 페이스트리 만드는 사람입니다. 여기 콘월에서 당신이 환영받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