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젤렌스키의 방문에 대해 우크라이나에서 미국의 대리 전쟁을 비난함으로써 대응합니다.


러시아는 젤렌스키의 방문에 대해 우크라이나에서 미국의 대리 전쟁을 비난함으로써 대응합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가 수십억 달러의 미국 원조와 의회의 여러 차례 기립박수를 받으며 워싱턴 D.C.에서 돌아오자 크렘린궁은 신속하게 그 여행을 비판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수요일 처음으로 패트리어트 방공 시스템을 포함하여 우크라이나에 18억 5천만 달러의 추가 군사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미국이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가장 진보되고 비싼 방어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시작한 지 301번째인 다음날,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새로운 장비가 분쟁을 더 이상 종결에 가깝게 만들지도, 러시아가 소위 "특별한 군사 작전"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막지도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젤렌스키 대통령의 방문 기간 동안 평화에 대한 요구나 "러시아의 우려에 귀 기울이겠다"는 의지의 표시가 없었다고 말했는데, 이는 미국이 "마지막 우크라이나인까지" 러시아와 대리전을 벌이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원문링크 : 러시아는 젤렌스키의 방문에 대해 우크라이나에서 미국의 대리 전쟁을 비난함으로써 대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