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U-18 동계훈련 6일차] 모래사장 훈련(Sand training)


[김포FC U-18 동계훈련 6일차] 모래사장 훈련(Sand training)

동계 6일차 스케줄 조식 : 08:00 오전 훈련 : 09:00 점심 : 12:30 오후 : 휴식 석식 : 17:00(제주 흑돼지) - 오전훈련 이틀 연속 연습경기에 지쳐있던 선수들에게 꿀같은 휴식과 주말이 찾아왔다. 물론 동계훈련이라 마냥 행복한 주말은 아니지만 다음주 훈련을 위해 오늘 내일 회복에 중점을 두었다. 오전에는 중문해변으로 가서 모래사장 훈련을 진행하였다. 모래사장에 하는 훈련은 잔디나 트랙과 비교했을 때 더 많은 에너지를 요구하고 근력강화 및 스피드 향상 등 많은 이점들을 가져다 준다. (Sand training에 대해서 정리 후 포스팅 해야겠다ㅎ) 특히 축구선수들은 고강도 활동을 간헐적으로 반복 하기 때문에 체력향상이나 근력강화,부상 예방에 효과적이며 고유수용감각이나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줘 좋은 훈련이라고 생각된다. 모래사장에 코디네이션 훈련을 진행 하였고 훈련 후 2인1조로 근력 운동 및 간단한 레크레이션 또한 진행 하였다. - 오후 훈련 오늘 오후 훈련은 휴식...


#AT #중문해변 #선수트레이너 #모래사장훈련 #모래사장 #도가촌 #김포FC #sandtraining #ATC #흑돼지

원문링크 : [김포FC U-18 동계훈련 6일차] 모래사장 훈련(Sand trai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