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민' 티아라 출신 소연, 명품 선물 잔뜩...럭셔리 생일파티에 행복 "5년 교육 성공적"


'조유민' 티아라 출신 소연, 명품 선물 잔뜩...럭셔리 생일파티에 행복 "5년 교육 성공적"

하이~ 안녕하세요 티아라 출신 소연이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생일을 자랑했다. 이하 소연 인스타그램 19일 소연은 "10.5 내 생일날. 로맨틱 그 자체였던 서프라이즈. 꽃도 선물도...하나하나 내 취향이 아닌 게 없었던 날. 5년간 교육의 성공적인 결과물"이라며 남편 조유민의 서프라이즈 파티에 감동했다. 소연은 대형 꽃다발을 품에 안고 행복해하는 모습. 꽃밭에 파묻힌 것처럼 꽃과 일심동체가 된 듯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몸만한 꽃다발을 안고 있는 소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유민의 손엔 꽃다발뿐만 아니라 선물로 짐작되는 명품 브랜드 V사의 쇼핑백들도 들려있다. 소연은 "갖고 싶은 게 딱히 없어서 가만히 있었는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에서 내가 아직 없는 게 뭔지 조사했다고 ㅋㅋ. 세상에서 젤 귀엽고 사랑스럽다 조유민"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소연은 "어머니께서 카드와 용돈 주셨는데 저 평생 간직하려고요"라며 시어머니에게 받은 편지도 공개했다. 편지엔...


#생일선물 #소연 #소연생일 #시어머니선물 #조유민 #축구선수 #티아라출신소연

원문링크 : '조유민' 티아라 출신 소연, 명품 선물 잔뜩...럭셔리 생일파티에 행복 "5년 교육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