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균안 집 나갔는데" 아내 김예은, 홍석천과 웃으며 남편 얘기한 이유?


"나균안 집 나갔는데" 아내 김예은, 홍석천과 웃으며 남편 얘기한 이유?

하이~ 안녕하세요 롯데 자이언츠 투수 나균안의 아내가 남편이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하는 가운데, 그가 과거 유튜브에 출연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YouTube '홍석천이원일' 나균안의 아내 A씨는 지난해 12월 유튜브 채널 '홍석천 이원일'에 출연해 야구선수 아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영상 속 A씨는 여동생과 신사동을 지나던 중 홍석천, 이원일과 마주쳤다. 홍석천이 "두 분 패션 리더인 것 같다. 모델이냐"고 묻자 A씨 일행은 "자매"라고 답했다. 홍석천은 운동을 안 하는데도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는 A씨에게 "너무 재수 없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고, A씨는 "저 애 엄마다"라고 고백했다. 나균안 선수 웨딩사진 / 롯데 자이언츠 홍석천과 이원일이 앳된 외모의 A씨가 엄마라는 사실에 매우 놀라며 "몇 살에 결혼했냐?"고 물었다. 이에 A씨는 24살에 결혼했다. 현재 나이는 27살이고 남편은 1살 어린 26살이라고 소개했다. 이때 옆에 있던 여동생이 "형부 야구선수다, 롯데...


#나균안 #나균안아내김예은 #남편불륜 #홍석천유튜브

원문링크 : "나균안 집 나갔는데" 아내 김예은, 홍석천과 웃으며 남편 얘기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