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좋은 트레이너를 골라야 하는 이유. (헬린이 보세요)


전직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좋은 트레이너를 골라야 하는 이유. (헬린이 보세요)

성공하는 운동지도자, 헬스트레이너는 어떤 사람일까?(낮은 직업윤리의식) 운동지도자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가? 인식이 예전보다 나아지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 환불안해주... blog.naver.com 운동 초보자의 경우 무턱대고 헬스장에 가서 PT등록 후 다치거나 재미없어서 금방 그만두는 경우를 많이 봐왔다. 좋은 트레이너들만 있다면 고민할 필요가 없지만 우리는 전문가를 구별할줄 알아야 한다. 그러기 위해선 구분할 수 있는 눈이 필요하다. 고등학교 떄 부터 운동을 하고 체대에 진학해 대학원에서 스포츠 심리학을 전공하고 스포츠 과학 연구소에서 조교로 있었다. FISAF, 기구필라테스, 매트 필라테스, 요가등 운동에 관해 많은 자격증을 소지하고 1:1PT 비용까지 합치면 3천만원 이상 운동에 투자했다. 트레이너와 겸업 하면서 많은 트레이너를 봐왔고 그만두고서도 1:1PT를 받으면서 계속 배우려 노력했다. 그리고 관찰했다. 필라테스 같은 경우에는 티칭의 시간이 적었기에 오랜 경력의...


#좋은헬스트레이너 #헬스트레이너

원문링크 : 전직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좋은 트레이너를 골라야 하는 이유. (헬린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