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터키(Wild turkey) 증류소에 대하여 - Russells' reserve Single barrel(러셀 리저브 싱글배럴)


와일드 터키(Wild turkey) 증류소에 대하여 - Russells' reserve Single barrel(러셀 리저브 싱글배럴)

버번 위스키는 특유의 타격감과 바닐라, 카라멜 향으로 인해 매니아 측이 확고하지만 동시에 처음 버번 위스키를 접하는 사람에게는 특유의 아세톤 같은 향으로 인해 쉽게 다가가지 힘든 위스키이다. 하지만, 나름의 매력이 확실하기에 상술했던 마니아 층이 탄탄하고 특히 본고장인 미국에서 많이 소비된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스카치 위스키가 주류이고, 버번 위스키에 빠진 사람은 많지는 않은 것 같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흔히들 가성비 3대장이라고 부르는 위스키가 있다. 와일드 터키 / 버팔로 트레이스 / 메이커스 마크이다. 오늘 다뤄볼 것은 다루지 않았던 두 증류소 중 하나인 와일드 터키이다. 우리는 모두 다르다, 메이커스 마크 증류소에 대하여 - 메이커스 마크 칵테일/위스키 일기와 카테고리를 분류할까 하다가 얼마나 쓸지 모르겠어서 이 시리즈가 충분히 모이면 카... blog.naver.com 와일드 터키는 본래, 와인과 증류주들을 팔던 Austin Nichols에 의해 만들어졌다. Ripy...


#러셀 #와터 #와일드터키 #올드패션드 #에디러셀 #버번위스키 #버번 #러셀싱글배럴 #러셀리저브싱글배럴 #러셀리저브10년 #러셀리저브 #지미러셀

원문링크 : 와일드 터키(Wild turkey) 증류소에 대하여 - Russells' reserve Single barrel(러셀 리저브 싱글배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