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tance Designer] 대리석 타일 - 9 (Base Color 2)


[Substance Designer] 대리석 타일 - 9 (Base Color 2)

Part 3, 4와 Pixel processor까지만 진행. 이렇게 한겹씩 쌓아서 이렇게 자연스러운 돌 질감을 만들것. Part3,4는 같은 원리이다. 노이즈 하나 만들어서 Levels와 Sharpen으로 노이즈 정도를 조절하고 Opacity값으로 넣은뒤Gradient Map으로 색감을 넣어서 Part1,2의 결과물 위에 얹는다.즉 levels값에 따라 gradientmap의 색이 얼마나 드러날지가 결정된다. Part 3BnWSpots 생성.1과 2의 차이는 Roughness 유무. 1은 있는데 2에는 없다. Gradient Map으로 색감 넣어주고 Levels값으로 얼만큼 드러나게 할건지 조절해준뒤에 Sharpen으로 선명도를 조절해준다. 이걸 Blend에 Opacity값으로 넣으면 하얗게 드러나는 부분만큼 gradient 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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