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독학하기 좋은 책과 유튜브 추천! 니취팔러마 뜻. 발음. 중국에서 쓰는 진짜 중국어는?


중국어 독학하기 좋은 책과 유튜브 추천! 니취팔러마 뜻. 발음. 중국에서 쓰는 진짜 중국어는?

"니취팔러마?" "니츠판러마?" 중국어 전공자들이 주변에서 가장 많이 듣는 중국어(?)일 것 같아요. 강하게 발음해서 욕처럼 들리죠. "진짜 이렇게 말해요?" 하는 분들도 있고 말하면서 "이게 무슨 뜻이야?" 궁금해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먼저 무슨 뜻인지 살펴보고 발음과 함께 중국인들이 진짜 사용하는 표현인지 중국어코치 제제가 하나하나 설명해 드릴게요. '니취팔러마'의 뜻 너 밥 먹었니? 你吃饭了吗? [ nĭ chīfàn le ma? ] [ 니츠판러마 ] 제일 먼저 나오는 단어, 你 중국어로 '너' 라는 뜻입니다. 중국어 인칭대명사는 중국어 기초이고 영어보다 간단하고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래 컨텐츠를 참고해보세요. 중국어 기초. 인칭대명사 '나, 너, 그, 그녀, 그것은' 쉽게 배우고, 재미있게 연습해요 중국어는 간단하고 쉽습니다. 영어보다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한국인에게 가장 쉬운 외국어는 중... blog.naver.com 밥을 먹다. 생계를 유지하다 吃饭 [...



원문링크 : 중국어 독학하기 좋은 책과 유튜브 추천! 니취팔러마 뜻. 발음. 중국에서 쓰는 진짜 중국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