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사주풀이 재조명 "엄마살고 아들죽는 관계" (나이 형 가족논란)


박수홍, 사주풀이 재조명 "엄마살고 아들죽는 관계" (나이 형 가족논란)

방송인 박수홍의 사주풀이에 관심이 쏠린 이유는? 방송인 박수홍이 때아닌 사주풀이에 관심이 쏠렸다고 하는데요. 지난 30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물 '실화탐사대'에서는 박수홍이 자신의 친형이자 소속사 대표였던 박진홍과의 법적 다툼에 대해 처음으로 직접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수홍을 둘러싼 여러 정황이 폭로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과거 사주에도 시선이 몰렸습니다. 박수홍이 2016년 10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할 당시 모친과의 관계를 예고했기 때문입니다. 당시 방송에서 박수홍은 손헌수와 함께 한 점집을 방문했고, 박수홍은 “저와 어머니(사주)가 잘 맞느냐”라고 질문했습니다. 역술가 답변이 충격적이었습니다. 역술가는 “아들이 죽고, 어머니가 일어서는 사주”라며 “엄마를 이겨 먹는 것이 없고 엄마를 헤아려주시고 이해해주시는데 엄마는 이를 잘 모른다. 더 많이 표현해줘야 한다”고 말했다. 당시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박수홍 모친은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느냐”라며 역술...


#나이 #형 #협박 #키 #칼 #엄마 #사주풀이 #박수홍형 #박수홍사주재조명 #박수홍사주 #형수

원문링크 : 박수홍, 사주풀이 재조명 "엄마살고 아들죽는 관계" (나이 형 가족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