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헤어질 결심, 김신영은 박찬욱 감독의 캐스팅 1순위답게 연기 보배 (나이 인스타)


영화 헤어질 결심, 김신영은 박찬욱 감독의 캐스팅 1순위답게  연기 보배 (나이 인스타)

김신영, 의외의 캐스팅?..' 헤어질 결심'의 신의 한 수 박찬욱 감독을 필두로 박해일, 탕웨이, 이정현, 고경표 등 수많은 배우들이 이름을 올린 영화 ‘헤어질 결심’이 지난 29일 개봉됐습니다. 영화 개봉 전부터 개그우먼 김신영이 출연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했던 김신영이 '헤어질 결심'이라는영화를 통해 영화배우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헤어질 결심’은 개봉 전부터 제75회 칸영화제 수상작이라는 화제성과 함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들 사이에서 ‘김신영’이라는 세 글자는 대중의 흥미를 끌어당기기에 충분했습니다. ‘박찬욱 감독의 캐스팅 1순위’라고 알려진 김신영의 출연 소식에 대중은 ‘잘할 것이라는 믿음’과 ‘또 가벼운 역할이겠지’라는 반응으로 양분됐지만 이런 호불호 반응은 개봉과 동시에 사라졌다. 의외의 캐스팅이라는 여론을 뒤로 한 채 김신영은 여러 연기를 통해 착실히 쌓아온 연기력으로 ‘헤어질 결심’의 보배가 됐습니다. 극의 후반부에서 ‘해준’(박해일)의 ...


#고경표 #헤어질결심김신영 #탕웨이 #칸영화제수상작 #인스타 #이정현 #연기보배 #신의한수 #박해일 #박찬욱감독캐스팅 #박찬욱감독 #나이 #김신영캐스팅 #김신영 #헤어질결심보배

원문링크 : 영화 헤어질 결심, 김신영은 박찬욱 감독의 캐스팅 1순위답게 연기 보배 (나이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