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도 부단함이 있다고 믿어보자!!!(by 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 법)


나에게도 부단함이 있다고 믿어보자!!!(by 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 법)

일주일 전 친구와 부동산, 주식, 무인 창업, 책등과 관련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꿈꾸는 서 여사'에 관한 이야기를 들었다. '꿈꾸는 서 여사"가 왜 익숙할까? 아~~ '단희 TV'에서 봤구나! 그냥 그런가 보다라고 무심히 지나가 버렸던 기억이 떠올랐다. 50대에 1년 6개월 만에 자산 25억이라...... 팔랑귀가 솔깃 해진다. 일단 나도 50대이니 서 여사님의 책을 읽어 보자! '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 법' 서 여사님은 학원 경영이 어려워 찜질방 매점에서 일하셨고 그때의 호칭은 '매점 이모'였다고 한다. 다시는 '매점 이모'로 돌아가서 살고 싶지 않다고...... (나도 분식 업을 할 때 내 이름은 이모였다 노동이 끔찍하게 싫었다) 자식의 눈물 맺힌 눈을 보고 가난한 엄마가 아닌 부자인 엄마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책에서 말한다. 자식이 당한 부당한 대우가 자신의 탓이라는 자책감이 밀려왔을 것이다. 서 여사님의 가슴에 불을 지핀 것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자식들이었던 ...


#50대에도전해서부자되는법 #감사일기 #공부 #독서 #부동산 #부자 #블로그 #주식

원문링크 : 나에게도 부단함이 있다고 믿어보자!!!(by 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