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 [Day 14] Vila de Conde to Esposende (24.1km)


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 [Day 14] Vila de Conde to Esposende (24.1km)

따뜻한 댓글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다른 날보다 2시간 정도 일찍 도착할 것 같아서 주변 식료품점이 문이 여는 시간인 8시 30분까지 회사 메일도 체크하고 유튜브도 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으아니? 저도 모르는 새 출장이 잡혔네요 ㅋㅋ 산티아고에서 돌아가자마자 바로 비행기 탈수 있도록 다 해놨으니 걱정말라는 메일을 보며 한숨 한번 쉬고, 기합을 넣습니다. 내 사랑 초코우유... 조식이 없는 호스텔에 머물렀기 때문에 고열량 음료를 먹으면서 하루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역시 저지방 말고 풀지방을 먹어줘야하는 것 같습니다. 밍밍한 것이 맛이 확 다르네요. 다시 해안으로 향하는 화살표를 따라서 걷습니다. 날이 아침부터 무더웠습니다. 바닷바람에 대비해 입고 나온 바람막이를 바로 벗어주었어요. 바다가 보이기 시작하여 발걸음을 재촉하던 중, 성당을 발견하였습니다. 하루를 시작하면서 기도를 드리면 상쾌하고 맘이 편해서 십자가가 보이면 다 가보는 편인데, 다행히 문이 열려 있었습니다. 내...


#camino #산티아고 #순례길 #카미노 #포르투갈길

원문링크 : 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 [Day 14] Vila de Conde to Esposende (24.1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