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 [Day17] Biona to Vigo (25.6km)


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 [Day17] Biona to Vigo (25.6km)

오늘도 갈리시아의 날씨는 엄청 좋습니다! 아침에 8시까지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크림을 빠르고 마사지를 하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왠 남정네 손이?ㅋㅋ 긴 소매를 입고 걷는데 손목 위부터 그라데이션이 생겼네요. 보름넘게 배낭도 계속 매고 다니니 팔도 울끈불끈해졌어요! 뿌듯 장염은 아침에도 속이 안좋기에, 길 위에서 또 컨디션이 안 좋아질까봐 최대한 관련있는 약을 다 찾아 먹었답니다. 소염제 1알, 장진정제 1알 그리고 소화제 2알을 먹고 경과를 보니 꽤 속이 편해졌어요. 조식이 없는 호스텔이라 가방에 있는 아몬드, 빵을 먹고 출발했습니다. 어제 걸었던 길을 시작으로 해안가를 따라서 걸었습니다. 토요일이라 참 많은 현지분들이 자전거를 타거나 좋은 날씨를 즐기러 나오셨더라구요. 네, 또 화살표 잘못 따라 갔습니다. ㅋㅋ 이상하게 계속 오르막길이 나오더니 또 숲으로 들어가길래, 길가에 앉아서 가이드북을 다시 펼쳐보았습니다. '이 구간은 다양한 길이 존재하고 그 중 공식루트와 알베르게를 지나는...


#camino #산티아고 #순례길 #카미노 #포르투갈길

원문링크 : 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 [Day17] Biona to Vigo (25.6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