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Branding] 9-1. 스윗스팟 Sweet Spot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My Branding] 9-1. 스윗스팟 Sweet Spot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이제는 진짜 어떤 일을 하면 좋을지 하나의 지점 즉 Sweet Spot을 찾아야 할 시점이다. SWEET SPOT 배트로 공을 치기에 가장 좋은 지점 힘을 덜 들여도 공이 멀리 나간다. 최적의 포인트 나에게 Sweet Spot이 될 일이 무엇인지를 찾아야 한다. 지금까지 해 온 과정을 정리하면서 찾으면 된다. 즉, <좋아하는 일 / 잘하는 일 / 의미있는 일>의 조합으로 찾는다. 그리고, 선호하는 근무환경까지 감안하여. https://www.stacykessler.me/blog/unique-business-sweet-spot <좋아하는 일>과 <잘하는 일>의 교집합은 이미 찾았으니, 지난 과정에서 찾은 <의미있는 일 ; 직업적 가치관>까지의 교집합을 찾아보자. A씨의 예 이 예를 통해 A씨가 찾아낸 Sweet Spot은 <마케팅 대행보다는 마케팅교육/컨설팅, 강사나 크리에이터 활동도 적합> 선호하는 근무환경 : 프리랜서/1인기업 > 창업 > 스타트업 > 대기업 인정받기 위해서는 대신...


#branding #퍼스날브랜딩 #커리어 #직업 #좋아하는일 #잘하는일 #일 #의미있는일 #스윗스팟 #브랜딩 #마이브랜딩 #sweetspot #sweet_spot #personalbranding #personal_branding #mybranding #my_branding #퍼스널브랜딩

원문링크 : [My Branding] 9-1. 스윗스팟 Sweet Spot 내가 할 수 있는 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