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저장한 와디즈 새소식_이거 있으면 편한데. 굳이 필요하나? 의문이다.


임시저장한 와디즈 새소식_이거 있으면 편한데. 굳이 필요하나? 의문이다.

책 리뷰가 하나 밀렸는데!! 11월에는 한 권도 못 읽고 있네요!! 펀딩 오픈하고 아무래도 에너지가 많이 쓰이고 여유가 부족한 거 같아요. 요즘 업무일지 부지런히 쓰는 이유? 뭔가 쓰면 좀 풀리니깐!!! 내일 금요일 발행할 새소식을 임시 저장해 두고 많이 읽는 분이 없을 테니 여기에다 올려봅니다. 후에 대표님이 보고 또 수정하고 삭제할 부분도 있을 거니_ 아쉬운 대로 여기에 서투른 원본 남깁니다. 11월4일 금요일 2시쯤 발행할 새소식 임시 저장본 서포터님들 이 좋은 가을 날들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하늘이 이렇게 깨끗하고 단풍이 이렇게 예쁜지 새삼 느끼는 나날입니다. 저희 펀딩 프로젝트 오픈한지도 5일이 되었어요. 아직 남은 기간이 많지만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저희 리워드에 대한 안내와 못다한 개발 이야기, 생산 과정 등을 보여드릴게요. 오늘은 본 펀딩 스토리에서 부족했던 이야기를 하려고요. 저희도 제품 개발과 펀딩을 준비하면서 시중의 수많은 택배커터들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어...


#새각 #안전박스커터 #업무일지 #와디즈 #와디즈새소식 #와디즈펀딩 #캣네일 #캣네일안전박스

원문링크 : 임시저장한 와디즈 새소식_이거 있으면 편한데. 굳이 필요하나? 의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