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맛집][떡볶이맛집][서울3대떡볶이]반포동 애플하우스 떡볶이 추천 후기!


[서초맛집][떡볶이맛집][서울3대떡볶이]반포동 애플하우스 떡볶이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새해를 맞아 박주임에서 레벨업한 박대리(aka. 밧데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떡볶이 집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썸네일만 봐도 어느 집인지 아시는 분도 분명 많으실 텐데요~ 그만큼 인기도 많고 마니아도 많은 서초맛집/반포맛집/서울3대떡볶이집 "애플하우스" 떡볶이 입니다~ 애플하우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50 저희는 사무실로 포장해와서 먹었는데요, 저희는 인원수가 적지만 애플하우스가 워낙 저렴해서 메뉴를 많이 시켰어요~ 가장 유명한 만두는 1인 1인분!! 1인분을 시키면 만두를 4개씩 주신답니다. 그리고 만두양념이랑 같은 양념을 사용하는 듯한 떡볶이(즉떡x)와 쫄면도 시켰어요. 쫄면은 제 최애메뉴랍니다ㅠㅠㅠㅠ 애플하우스의 양념은 달달하고 진득한 스타일이라 국물없이 거의 떡꼬치를 먹는 듯한 느낌이 나기도 하는데요. 정말 중독적인 맛이랍니다. 밀가루만 있으면 아쉬우니까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김치볶음밥과 순대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이렇게나 주문해도 3만원 정...


#JMT #서래마을맛집 #서울3대떡볶이 #서초맛집 #서초애플하우스 #애플하우스 #애플하우스떡볶이 #애플하우스만두 #애플하우스포장 #반포애플하우스 #반포맛집 #JMTGR #고속터미널맛집 #떡볶이맛집 #떡볶이맛집추천 #떡볶이추천 #떡볶이포장 #반포동맛집 #반포동애플하우스 #양념만두

원문링크 : [서초맛집][떡볶이맛집][서울3대떡볶이]반포동 애플하우스 떡볶이 추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