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청구소송 원활한 재개발 사업 진행을 위해 거쳐야 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매도청구소송 원활한 재개발 사업 진행을 위해 거쳐야 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화윤입니다. 건물이 지어진 지 오래되어 노후화가 상당히 진행되었다면, 사람이 거주하기 불안할뿐더러 그저 방치하기에 아까운 상태인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건물이 지어진 토지가 차지하는 가액이 높다 보니 비싼 땅에 허름한 건물을 놔둔 채 살아가는 것은 수익률 차원에서 아쉬움이 크게 남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 소유의 토지에 노후화된 건물을 보유하고 있는 소유주는 해당 건물을 철거한 뒤 새 건물을 지어서 세입자들을 받는 등 수익을 창출할 계획을 세우곤 합니다. 그런데 이와 같은 재개발, 재건축의 대상이 건물 하나가 아닌 광범위한 낙후 지역이거나 다수 세대가 밀집해 있는 아파트 단지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누구 한 명이 마음에 안 든다는 이유로 무작정 재개발을 진행하는 일은 당연히 불가능하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노후화된 아파트를 철거하고 신축 아파트를 지어 올리게 된다면 틀림없이 이득이 되기 때문에 재개발 또는 재건축 사...


#매도청구소송 #법률사무소화윤 #부동산분쟁 #부동산전문변호사 #재개발 #재건축

원문링크 : 매도청구소송 원활한 재개발 사업 진행을 위해 거쳐야 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