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 새벽집] 순두부를 시키면 비빔밥을 같이 주는 곳, 나의 솔직한 평가는?


[잠실역 새벽집] 순두부를 시키면 비빔밥을 같이 주는 곳, 나의 솔직한 평가는?

잠실 #장미아파트상가 에 새벽집이라고 순두부를 파는 가게가 있다. 어디서 알고 간건 아니고, 검색해서 간 것도 아니고 점심시간에 근처를 걷다가 그냥 들어간 곳이다. 오랜만에 순두부라 좀 떨렸다. 여긴 전문점이니까 왠지 기대도 더 되고. 해물숨두부 10,000원 청국장비빔밥 10,000원 들깨숨두부 9,000원 비지비빔밥 9,000원 강된장비빔밥 9,000원 숨두부전골 25,000원 해물파전 17,000원 두부 두루치기 20,000원 확실히 요즘 식당들의 밥값이 많이 오른 것 같다. 직장인들 지갑 살려. 7-8천원은 찾아보기 힘들구나. 그런데 메뉴판을 보면서 좀 고민하고 있으니 사장님이 주문하라고 한다. '네 잠시만요- 아직 안 정해서요.' 하고서 좀 더 보는데 계속 재촉 재촉. 굉장히 퉁명스럽게 주문하라고 여러번 재촉하기 시작했다. 이때부터 좀 별로라 생각했다. 그래도 배가 고팠으니까 메뉴를 보고 우리는 #해물숨두부 2개를 주문했다. 여기 메뉴판을 보면 알겠지만 순두부가 아니고 숨두...


#두부두루치기 #해물숨두부 #장미아파트상가 #장미아파트밥집 #잠실역청국장 #잠실역점심 #잠실역저녁 #잠실역오징어숙회 #잠실역순두부찌개 #잠실역순두부 #잠실역도토리묵 #잠실새벽집 #새벽집잠실 #홍어무침

원문링크 : [잠실역 새벽집] 순두부를 시키면 비빔밥을 같이 주는 곳, 나의 솔직한 평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