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2, 내가 하얼빈의 장첸이야 !!!(돈을 갖고 밀항을 하려는 장이수를 막아서는 손석구)


범죄도시2, 내가 하얼빈의 장첸이야 !!!(돈을 갖고 밀항을 하려는 장이수를 막아서는 손석구)

범죄도시2에서 장이수는 밀항을 하려고 브로커를 만나는 중이다. 이때 누군가 장이수를 부르는데 . . 이 상황이 싫은 장이수 . . . 딱 봐도 싸우면 죽을거 같은 느낌. . . 강해상은 장첸을 알리가 없음 . . . 생각보다 많은 돈에 다시 생각이 바뀐 ? 하지만 1탄에서 죽을 뻔 한뒤 판단이 빨라진 장이수 ! ! ! 범죄도시2를 보면 이 내용이 정확히 짜여진 각본에 의한 것임을 알수 있는데, 순간 장이수는 범죄도시1탄에서 장첸에게 당했던것을 되갚아주려는듯 대사도 따라해보고, 실제 돈을 보고 순간 욕심이 생기기도 한 장면이다....

범죄도시2, 내가 하얼빈의 장첸이야 !!!(돈을 갖고 밀항을 하려는 장이수를 막아서는 손석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강해상 #장이수강해상 #장이수 #손석구박지환 #손석구 #범죄도시2장이수강해상 #범죄도시2 #박지환 #마석도 #마동석 #내하얼빈의장첸이야 #내누군지아니내하얼빈의장첸이야 #내가장첸이야 #장첸이야

원문링크 : 범죄도시2, 내가 하얼빈의 장첸이야 !!!(돈을 갖고 밀항을 하려는 장이수를 막아서는 손석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