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술집] 힙지로 을지 장만옥, 홍콩 영화 속 주인공이 되는 하루 (feat. 영화 화양연화)


[을지로 술집] 힙지로 을지 장만옥, 홍콩 영화 속 주인공이 되는 하루 (feat. 영화 화양연화)

을지로에 갔다가 이끌리듯 들어간 음식점이 있는데, 가장 힙한 음식점 중 하나인 을지 장만옥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벌써 홍콩 냄새가 물씬 풍기고, 이름마저 '장만옥'이네요. 비가 와서 살짝 우중충한 날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분위기였습니다. 을지 장만옥은 차이니즈 타파스 집입니다. 타파스이기 때문에 요리들이 작은 접시에 조금씩 담겨 나오고 가격도 적당해서 술과 함께 여러 가지 요리를 맛보기 좋습니다. 음식점이기도 하지만 분위기는 Bar에 더 가깝습니다. 을지 장만옥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2길 12 1층 위치는 을지로의 가장 힙한 골목 초입에 있습니다. 을지로3가역에서 가까워 방문하기도 아주 편리합니다.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하고, 라스트 오더는 밤 11시 30분이라고 하네요. 메뉴 고르는 아내를 모델로 영화 '중경삼림' 컷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비슷한 생각을 하셨겠지만 들어서자마자 딱 떠오르는 영화가 영화 '중경삼림'입니다. 왠지 홍콩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


#을지로맛집 #힙지로맛집 #힙지로 #화양연화 #홍콩주점 #홍콩음식점 #홍콩식당 #홍콩분위기 #중경삼림 #장만옥 #을지장만옥 #을지로술집 #힙지로술집

원문링크 : [을지로 술집] 힙지로 을지 장만옥, 홍콩 영화 속 주인공이 되는 하루 (feat. 영화 화양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