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구리 추어탕집] 자연에서 온 추어탕 :: 찐한 맛의 진짜가 나타났다.


[경기 구리 추어탕집] 자연에서 온 추어탕 :: 찐한 맛의 진짜가 나타났다.

자연에서온추어탕 경기도 구리시 우미내길 4-1 식당 개요 아차산 밑자락에 맞닿아 있는 식당인 추어탕 집인 #구리맛집 #자연에서온추어탕 결혼하기 전에는 이쪽 동네 근처에서 살아서 부모님이랑 종종 갔었던 추어탕 집이다. 주말에는 차 주차할 곳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식당은 실내외 모두 조금 오래된 집 느낌인데 그럼에도 위생상 지저분한 느낌은 들지 않는다. 테이블과 의자 등은 모두 깔끔하기 때문. 가운데 홀을 비롯하여 세 개 정도의 방이 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수의 손님들을 받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사 시간에 조금만 늦는다면 만석일 수 있으니 부지런히 방문해야 한다. 개인 리뷰 기본 세팅되어 있는 들깨가루와 산초, 그리고 후추 가장 쉽게 주문 가능한 메뉴는 바로 '추어탕'이다. 하지만, 추어탕 집임에도 어린 자녀들을 위한 #수제단호박치즈돈까스 도 있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바로 곁들임 음식인 깍두기와 배추김치 등을 주신다. 또한, 추어탕과 같이 먹을 수 있는 다진 마늘...


#건강식 #경기도 #구리맛집 #구리시 #맛집 #보양음식 #수제단호박치즈돈까스 #자연에서온추어탕

원문링크 : [경기 구리 추어탕집] 자연에서 온 추어탕 :: 찐한 맛의 진짜가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