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Dream의 아들에서 American Nightmare로 - 코디 로즈(Cody Rhodes)


American Dream의 아들에서 American Nightmare로 - 코디 로즈(Cody Rhodes)

WWE에는 대를 이어 레슬링을 하는 많은 슈퍼스타들이 존재하는데요. 아버지가 전설적인 슈퍼스타였다는 사실이 득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때로는 아버지와 항상 비교 당하며 그를 뛰어넘어야 한다는 부담으로 작용해 독이 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American Dream' 더스티 로즈의 아들 코디 로즈는 중압감을 이기지 못해 WWE를 떠나기도 했지만 WWE를 떠나있는 동안 본인의 가치를 훨씬 높여 WWE로 '금의환향'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로얄럼블에서 복귀가 예정된 코디 로즈의 이야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프로필> 이름 : 코디 로즈(Cody Rhodes) 생년월일 : 1985년 6월 30일 키 : 188cm 코디 로즈는 2007년 22세의 나이에 WWE에 데뷔하며 많은 주목을 받습니다. 아버지가 WWE 레전드인 더스티 로즈였고, 그의 형도 WWE에서 오랜기간 활동한 골더스트(더스틴 로즈)였기에 코디로즈가 WWE의 미래를 이끌 재목이 되길 기대하게 되었죠. 코디 로즈는 많은 캐릭터의 변...


#WWE #로얄럼블 #아메리칸나이트메어 #코디로즈

원문링크 : American Dream의 아들에서 American Nightmare로 - 코디 로즈(Cody Rh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