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Excuse Me!!” 세 딸의 생계를 위해 온갖 수모도 감내한 ‘강한 엄마’ 비키 게레로(Vickie Guerrero)


[WWE] “Excuse Me!!” 세 딸의 생계를 위해 온갖 수모도 감내한 ‘강한 엄마’ 비키 게레로(Vickie Guerrero)

때는 2005년 11월 13일. 전 세계 프로레슬링 팬들이 슬픔에 잠기는 일이 발생합니다. 멕시코 출신 레슬러 에디 게레로가 갑작스레 심장마비로 사망하는 일이었는데요. 당시 에디 게레로는 화려한 기술은 물론 익살스러운 연기까지 곁들이며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던 상황이라 많은 팬들에게 충격적인 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에디 게레로는 슬하에 세 명의 딸이 있었으며 자녀들의 생계를 책임져왔던 아버지가 한순간에 세상을 떠난 것인데...에디의 미망인 비키는 아이들을 위해 WWE를 통해 밖으로 나왔고 역대급 비호감 소리를 들어가며 온갖 수모도 당하는 치욕까지 견뎌내며 생계를 책임졌습니다. 오늘은 그 누구보다 강한 멘탈을 지닌 비키 게레로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프로필> 이름 : 비키 게레로 (Vickie Guerrero) 생년월일 : 1968년 4월 16일 키 : 163cm 비키 게레로는 에디가 사망한 2005년, WWE에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에디는 많은 빚은 떠안고 있었...


#WWE #강한엄마 #비키게레로 #사울게레로 #에디게레로 #익스큐스미

원문링크 : [WWE] “Excuse Me!!” 세 딸의 생계를 위해 온갖 수모도 감내한 ‘강한 엄마’ 비키 게레로(Vickie Guerrero)